특허실무지식출간

약간 늦은 소개입니다만, 지난 2017년 1월에 우리나라 최초의 특허”실무”지침서라고 할 수 있는 2권의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특허문서론”과 “논증과 설득”이 그것입니다. 특허사무소 임앤정에서 켜켜이 쌓인 실무경험 중에서 현장에서 적용되고 응용되며 참고할만한 케이스들을 개념화와 체계화라는 옷을 입혀서 묶은 책입니다. 실무가들을 위한 현장 지식이어서 특허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일반 독자들에게는 읽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변리사와 변호사를 포함해서, 특허에 관련한 일을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필독서가 되리라 감히 생각합니다. 현장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실무자 개인의 역량을 보충해줄 내용이 많습니다.

대한변리사회 <특허와 상표>지에 실린 기사: http://www.kpaanews.or.kr/news/view.html?section=87&category=4&page=9&no=2870

그리고, 예스24의 책 소개입니다: http://www.yes24.com/24/goods/34723012

앞으로 수 년 간격으로 계속 개정판을 낼 계획입니다. 그래서 명실공히 실무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풍부한 실무교과서로 자리매김되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은 경험과 더 좋은 지식은 널리 공유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자 변리사 정우성(특허사무소 임앤정 대변인)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