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훈 변리사 영입

이명훈 변리사를 영입했습니다.

이명훈 변리사는 2014년에 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연세대학교 전파공학과를 졸업한 후 LG전자 연구원으로 십 년 넘게 근무하면서 연구개발 활동의 현장 경력을 쌓은 후 변리사가 됐습니다. 연구원 시절에는 Digital TV와 DMB 수신기에 적용되는 칩 개발 업무를 담당했고, MPEG의 USAC, SAOC 등 오디오 코덱의 표준화 및 표준특허 매입 업무에도 참여했습니다. 이러한 연구원 시절의 역량과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고객들을 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발명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허법인 지명, KBK 특허법률사무소에서 근무했으며, 이번에 저희 임앤정의 <머쉬룸 팀>으로 영입되었습니다. 진짜 좋습니다.

“첼로를 연주하며 밴드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남자, 이미 멋진 변리사가 더 멋진 변리사가 되기 위해 임앤정의 여정에 합류한 남자”

*

**

***

특허법인 임앤정

변리사 임승섭

변리사 정우성

변리사 윤락근

변리사 이명훈

변리사 장이안

TEL02-568-9127, FAX02-568-2502, 블로그저널 s5689127.wordpress.com, service@asiapat.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85번지 서머셋팰리스 303호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